top of page


🧩 마이크로 오디언스 타겟팅&세분화 전략
마케팅의 성과는 세분화, 개인화, 그리고 자동화를 얼만큼 고도로 구현하는지에 따라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고객에 대해 파악한 바를 어떤 기준으로 세분화하고 계신가요? 각 그룹에 최적화된 콘텐츠와 캠페인 전략을 적용해보고 있으신가요?
그팀장
2022년 4월 18일4분 분량


💯 성장 단계별 리드 스코어링 시스템 구축하기
회사의 규모가 성장해가면서 리드 평가, 스코어링, 라우팅(배정) 세가지 개념이 어떻게 함께 발전할 수 있을까요? 지금 디지오션에서 확인해보세요!
그팀장
2022년 4월 4일4분 분량




🌚 2부: 소셜 콘텐츠, B2B마케터의 무기
팟캐스트 에피소드를 두가지 소주제로 나누어 2부작으로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기존의 데이터를 보는 시각과 성과 측정 방식에 대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정말 재밌는 콘텐츠이니 꼭 끝까지 읽어보세요!
그팀장
2022년 3월 7일6분 분량


🌚 1부: 다크 소셜, 마케팅 성과를 바꾼다?
팟캐스트 에피소드를 두가지 소주제로 나누어 2부작으로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기존의 데이터를 보는 시각과 성과 측정 방식에 대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정말 재밌는 콘텐츠이니 꼭 끝까지 읽어보세요!
그팀장
2022년 2월 21일6분 분량


🍰 랜딩페이지 개인화로 광고 전환율 UP!
이 아티클에서 소개하는 키워드에 기반한 트래픽 세분화는 실제로 제가 검색 광고의 전환율을 크게 개선할 수 있었던 방법이기도 합니다.
그팀장
2022년 2월 7일6분 분량


🗓 의도 중심 콘텐츠로 ROI 높이기 (+콘텐츠 캘린더)
이번 호는 '팟캐스트'의 에피소드를 번역하여 재구성해 보았어요. 콘텐츠를 주제로한 많은 콘텐츠(?)들이 대부분 '요즘 트렌드'를 소개하는데요. 이 팟캐스트는 그보다 더 중요한 '원칙', 즉 콘텐츠를 보는 '독자'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팀장
2022년 1월 24일5분 분량


🚥 B2B 마케팅과 멀티 채널 기여도 측정
많은 채널을 함께 운영하는 기업의 디지털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할 '멀티채널/멀티터치 기여도'에 대해 다뤄봅니다. 특히 B2B 마케팅에서 기여도가 더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지 살펴봅니다!
그팀장
2021년 11월 22일6분 분량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