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그팀장
2021년 11월 22일6분 분량
🚥 B2B 마케팅과 멀티 채널 기여도 측정
많은 채널을 함께 운영하는 기업의 디지털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할 '멀티채널/멀티터치 기여도'에 대해 다뤄봅니다. 특히 B2B 마케팅에서 기여도가 더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지 살펴봅니다!

그팀장
2021년 11월 8일4분 분량
🤝 싱글 채널 마케팅에서 IMC 전략으로
모든 일이 그렇듯, 마케팅 역시 혼자 잘한다고 반드시 성공으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전체적인 캠페인의 일부로서 내가 하는 일은 어떤 역할을 하고 어떤 의미를 갖는 지에 대해 생각해봅시다!

그팀장
2021년 4월 12일5분 분량
📝 데이터 기반 SEO 콘텐츠 제작법
데이터는 마케터들이 어떤 콘텐츠를 주제를 결정하고 제작하는데 있어 좋은 나침반이 됩니다. KPI 설정, 키워드 리서치, 콘텐츠 제작 그리고 성과 측정까지! 모두 알려드려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