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그팀장
2022년 7월 22일4분 분량
낚시성 글에서 제로클릭 콘텐츠로 (ZeroClick Content)
제로클릭 콘텐츠(ZeroClick Content)는 사용자가 플랫폼을 벗어날 필요없이 바로 소비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콘텐츠에요. 구글과 SNS 플랫폼들이 제로클릭 콘텐츠를 밀어주는 상황에서 우리는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그팀장
2022년 7월 11일4분 분량
🌿잘 되는 브랜드가 꼭 하는 네가지
브랜딩을 생각하지 않고는 콘텐츠를 만들 수 없고, 콘텐츠라는 매개체 없이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전달하기 어렵습니다. 그럼 우리는 고객에게 어떻게 다가갈 수 있을까요?

그팀장
2022년 6월 13일5분 분량
🧪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테스트 프레임워크 (+템플릿)
모두들 테스트가 중요하다고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그 방법을 아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Metadata에서 적용하고 있는 테스트 프레임워크를 통해 성장의 기회를 발견하는 테스트 마인드셋을 만들어보세요!

그팀장
2022년 5월 30일4분 분량
🏠Airbnb의 웹사이트 전환율 향상 UX 팁
웹사이트로 유입을 넘어 전환하는 방법,
세계 최대 숙박공유 사이트인 Airbnb의 비법은 무엇일까요?

그팀장
2022년 5월 16일5분 분량
🌿커뮤니티 주도 성장 5단계 가이드
브랜드를 성장 시키는 방법에는 제품 주도 성장과 커뮤니티 주도 성장이 있습니다.
이제 커뮤니티가 우리 브랜드를 돋보이게 할 차례입니다!

그팀장
2022년 5월 2일5분 분량
👑 찐고객 유지율을 높이는 4가지 전략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데에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것' 만큼이나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 4가지 전략을 통해 더욱 쉽고 효율적으로 목표를 달성해보세요!

그팀장
2022년 4월 18일4분 분량
🧩 마이크로 오디언스 타겟팅&세분화 전략
마케팅의 성과는 세분화, 개인화, 그리고 자동화를 얼만큼 고도로 구현하는지에 따라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고객에 대해 파악한 바를 어떤 기준으로 세분화하고 계신가요? 각 그룹에 최적화된 콘텐츠와 캠페인 전략을 적용해보고 있으신가요?

그팀장
2022년 4월 4일4분 분량
💯 성장 단계별 리드 스코어링 시스템 구축하기
회사의 규모가 성장해가면서 리드 평가, 스코어링, 라우팅(배정) 세가지 개념이 어떻게 함께 발전할 수 있을까요? 지금 디지오션에서 확인해보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