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우리 브랜드의 단골을 만드는 방법
마케팅에서 단골손님이라하면 리텐션 마케팅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기존 고객들에게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을까요? 리텐션 마케팅의 중요성과 리텐션 증가를 위한 두 가지 전략까지 모두 디지큐에서 확인해보세요!
그팀장
2023년 2월 19일2분 분량


✍🏻 5가지 방법으로 끝내는 카피라이팅
이제 카피라이팅은 콘텐츠 담당자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유튜브 썸네일부터 소셜 미디어, 뉴스레터의 제목 심지어 내부 기획안까지 모두 카피가 필요하니까요. 오늘 소개한 카피 전략을 본문에서 응용하였으니 이를 찾아보시는 것도 작은 즐거움이 될 것 입니다.
그팀장
2022년 10월 31일3분 분량


🌻 잘되는 소셜 미디어를 위한 4단계 전략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 잘되는 소셜미디어를 만드는 일은 어렵습니다. 이번 아티클에서는 기초부터 탄탄하게 소셜 미디어 전략을 세울 수 있는 4단계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팀장
2022년 10월 20일3분 분량


📊 마케팅 보고서에 스토리가 필요한 이유
마케팅의 기여도를 측정하기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이번 아티클에서는 여러분의 회사 상황에 맞는 기여도 모델과 스토리를 구축하는 프레임워크를 소개합니다! 여러분이 더 자신있게 투자에 관한 결정을 하실 수 있도록 말이죠!
그팀장
2022년 10월 3일4분 분량


❤️🔥광고와 콘텐츠마케팅이 시너지 내는 법
콘텐츠 마케팅과 유료 광고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있어 가장 중요한 두가지 요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 아티클에서는 콘텐츠 마케팅과 광고를 결합할 때의 장점 그리고 몇가지 적용을 위한 몇가지 팁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팀장
2022년 9월 20일4분 분량


노션(Notion)의 오가닉 브랜드 성장 전략
노션(Notion)은 2018년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어요. 그 후로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하고, 글로벌로 확장하고, 커뮤니티에서 얻은 인사이트로 제품을 개선하여, 2천만 명이 넘는 활성 사용자를 확보했습니다. 노션이 어떻게 이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는
그팀장
2022년 9월 6일4분 분량


👐🏻친구초대(레퍼럴)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 (6단계 실행법)
우버, 에어비앤비, 드롭박스와 같은 브랜드들은 친구초대 마케팅으로 엄청난 성공을 거뒀습니다. 좋은 건 알지만 적용이 어려운 마케터를 위한 6단계 실행법까지 담았습니다!
그팀장
2022년 8월 8일6분 분량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