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팀장7월 16일7분인사이트한국 마케팅의 독특한 특징 5가지 (vs. 해외 마케팅)10년차 해외 마케터가 느끼는 한국 마케팅의 독특한 특징 5가지를 소개합니다. 영국이나 미국 등 다른 나라들과 극명히 드러나는 차이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런 특성이 생긴 이유가 무엇인지 함께 분석해봤어요. 여러분이 당연한 것이 사실은 당연하지 않다는
그팀장6월 4일7분마케팅전략🪡 포지셔닝이 곧 마케팅 전략인 이유 (뾰족한 차별점 찾기)마케팅 전략의 핵심이 되는 포지셔닝, 생각보다 잘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어떻게 하면 우리 브랜드의 뾰족한 차별점을 찾고, 경쟁에서 이기는 포지셔닝을 할 수 있는지 핵심 요소 세가지도 함께 알아봅니다.
그팀장5월 29일4분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글로벌 마케팅 팁 5가지해외 시장으로의 진출을 꿈꾸는 한국 브랜드가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생소할 수 있는 글로벌 마케팅, 어떻게 접근하면 좋을지 5가지의 팁을 소개합니다!
그팀장5월 21일7분퍼포먼스📺 쇼퍼블 TV 광고의 핵심은 스마트폰? (CTV 광고 트렌드)효율 측정이 어려워 브랜드 인지도 채널로 여겨졌던 TV 광고. 커넥티드 TV 기술의 발전으로 인지도 뿐 아니라 전환에도 효과가 있는 매체로 변신했습니다. 최근 CTV 기술을 이용한 쇼퍼블 TV 광고에 모바일을 접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어떤
뮤사원5월 9일3분주니어 Tip🌱주니어 마케터 커리어 팁: 아픈 피드백 활용법주니어 마케터라면 어려울 수 밖에 없는 피드백, 어떻게 하면 잘 소화할 수 있을지! 3단계로 나눈 피드백 활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부정적인 피드백은 들을 땐 아프지만 잘 활용하면 나의 발전을 위한 자양분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요!
그팀장5월 7일8분B2B💨 B2B 마케팅의 핵심 변화 5가지 (리드젠에서 디맨젠으로)B2B 마케팅은 이제 리드젠(리드제너레이션)에서 디맨젠(디맨드 제너레이션)으로 움직이고 있는데요. 제가 미국 IT 기업에서 일하며 피부로 느끼고 있는 B2B 마케팅의 핵심 변화 다섯가지를 짚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