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3,500+명의 마케터가 구독하는
테크/마케팅 인사이트 뉴스레터, 디지큐

받은 메일함에 쌓인 마케팅 트렌드 정보와 뉴스들, 어느새부터 열어보지 않게 되었다면?
12년차 현업 마케터의 생생한 인사이트가 담긴 콘텐츠를 구독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미국 IT 기업에서 디지털마케팅 팀장으로 일하고 있는 현업 마케터 그레이스입니다. 

점점 생성AI가 대중화되며 더욱 많은 콘텐츠가 생겨나고 있는게 피부로 느껴지는 요즘. 저는 본업이 있는 상태에서 사이드로 디지오션을 운영하다보니 콘텐츠 제작에 쏟을 수 있는 시간이 제한적인데요. 

그래서 격주라는 다소 긴 주기로 디지큐를 보내드리고 있어요. 단 하나의 글을 쓰더라도 읽는 이에게 가치가 있는 내용, 기다려지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격주 화요일, 제가 직접 경험하고, 생각하고, 느낀 점을 테크와 마케팅의 관점에서 정리한 인사이트를 보내드려요.

✨ 빨리 감기로 소화하기 보다는 깊게 그리고 멀리 바라봅니다.
✨ 다양한 관점에서 마케팅을 이해하는 제너럴리스트를 추구합니다.
✨ 기다려지는 글, 가치있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 디지큐는 구독 후 한 번도 레터를 열어보지 않았거나, 2개월 이상 열어보지 않은 분들을 자동으로 구독 해지해 드리고 있어요!

🔥 마케터들의 찐 구독 후기

뉴스레터 너무 많이 구독해서 대충 읽을때가 많은데 디지큐는 정말 하나도 대충 넘어갈수가 없어요 항상 너무 좋아요.

요즘 자주 생각하는 주제를 다뤄주셔서 흥미롭게 읽었어요! 나만의 관점을 담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만들기! 실천해보겠습니다!

뉴스레터를 읽기 시작하면서 일상에서 마주하는 광고와 웹사이트들을 마케터의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는 근력을 키우게 된 것 같아요. 이번 뉴스레터 정말 유익했어요. 

마이크로 오디언스 타겟팅이라는 개념에 대해 대략적으로 이해할 수 있었어요 ! 역시 레터를 읽으면 항상 하나 이상의 개념은 배워가네요!

콘텐츠 관련해서 어렴풋이 알고 있던걸 확실하게 정리하고 깨닫는 내용이었습니다!

이번 뉴스레터는 정말 인사이트가 될 수 있는 정보였어요!

오히려 이러한 비하인드 스토리같은 뉴스레터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레이스님이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해주신 덕분에 간접적으로 함께 실리콘밸리 투어를 한 느낌이었어요!

이번 뉴스레터 주제도 글도 👍👍👍👍👍

요즘 자주 생각하는 주제를 다뤄주셔서 흥미롭게 읽었어요!
나만의 관점을 담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만들기! 실천해보겠습니다!

'x, o'구성으로 보여줘서 충격적이었어요.. 내가 레터를 읽는 건가, 솔루션 잡지를 사서 읽는 건가......공짜로 봐도 되나요? how to가 선명해서 깜놀. 진짜 감사했어요. 즉각적으로 이해가 되었거든요.

전문적이면서 가독성 좋고, 여러 이슈들을 쉽게 읽을 수 있어 좋아요.

브랜딩을 위한 다채널 전략에 대해 고민스러웠던 시점에 반가운 기사였어요! 항상 알찬 정보로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콘텐츠 제작 고민이 많은 요즘...생각거리를 던져주는 주제 감사합니다!

B2B 디지털 마케터로써 업무하면서 항상 고민하던 점과, 어디서도 그 답을 명확하게 찾지 못했는데 그 답을 일부 얻은 듯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직무자로서 너무 고민되는 부분이었는데, 이런 부분을 혼자 고민하는 것이 아닌, 함께 고민하는 느낌의 글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보내주신 레터 받아보고 도서로 출간하셔도 차고 넘치겠다 할 정도로 너무 양질+고퀄의 내용입니다! 덕분에 많이 배워갑니다.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콘텐츠 많이 감사드립니다. ❤

새로운 주제인거 같아 좋았어요! 시야가 넓어지는 느낌입니다 ㅎㅎ

요즘 고민하고 있는 콘텐츠 기획에 대한 얘기가 딱 나와서 넘 좋았다구요 ㅠㅠㅠ 그레이스 쨩!!

목표설정=KPI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뉴스레터 넘 유익했어요!!!!!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브랜드를 설명해주시는 부분이, 기존 내용보다 훨씬 더 가독성이 좋고 머릿속에 많이 남았던 것 같아요 ! 제목덕분에 단숨에 클릭하게됬어요! 늘 발전하시는 그레이스님 멋지세요 :)

📰 인스타 카드뉴스로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