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마이크로 오디언스 타겟팅&세분화 전략
마케팅의 성과는 세분화, 개인화, 그리고 자동화를 얼만큼 고도로 구현하는지에 따라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고객에 대해 파악한 바를 어떤 기준으로 세분화하고 계신가요? 각 그룹에 최적화된 콘텐츠와 캠페인 전략을 적용해보고 있으신가요?
그팀장
2022년 4월 18일4분 분량


💯 성장 단계별 리드 스코어링 시스템 구축하기
회사의 규모가 성장해가면서 리드 평가, 스코어링, 라우팅(배정) 세가지 개념이 어떻게 함께 발전할 수 있을까요? 지금 디지오션에서 확인해보세요!
그팀장
2022년 4월 4일5분 분량




소셜 미디어, B2B 마케팅의 성과를 좌우한다
팟캐스트 에피소드를 두가지 소주제로 나누어 2부작으로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기존의 데이터를 보는 시각과 성과 측정 방식에 대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정말 재밌는 콘텐츠이니 꼭 끝까지 읽어보세요!
그팀장
2022년 3월 7일6분 분량


다크 소셜, B2B 마케팅 성과를 바꾼다?
팟캐스트 에피소드를 두가지 소주제로 나누어 2부작으로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기존의 데이터를 보는 시각과 성과 측정 방식에 대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정말 재밌는 콘텐츠이니 꼭 끝까지 읽어보세요!
그팀장
2022년 2월 21일6분 분량


🍰 랜딩페이지 개인화로 광고 전환율 UP!
이 아티클에서 소개하는 키워드에 기반한 트래픽 세분화는 실제로 제가 검색 광고의 전환율을 크게 개선할 수 있었던 방법이기도 합니다.
그팀장
2022년 2월 7일6분 분량


🗓 의도 중심 콘텐츠로 ROI 높이기 (+콘텐츠 캘린더)
이번 호는 '팟캐스트'의 에피소드를 번역하여 재구성해 보았어요. 콘텐츠를 주제로한 많은 콘텐츠(?)들이 대부분 '요즘 트렌드'를 소개하는데요. 이 팟캐스트는 그보다 더 중요한 '원칙', 즉 콘텐츠를 보는 '독자'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팀장
2022년 1월 24일5분 분량


🚥 B2B 마케팅과 멀티 채널 기여도 측정
많은 채널을 함께 운영하는 기업의 디지털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할 '멀티채널/멀티터치 기여도'에 대해 다뤄봅니다. 특히 B2B 마케팅에서 기여도가 더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지 살펴봅니다!
그팀장
2021년 11월 22일6분 분량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