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그팀장
2023년 8월 22일6분 분량
😮💨 B2B 마케터의 흔한 4가지 실수
이번 포스팅은 그간의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B2B 마케터로서 흔히 저지르기 쉬운 실수 네가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B2B와 B2C 간의 차이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포인트들을 짚어볼게요!

그팀장
2023년 8월 21일4분 분량
B2B 마케팅의 핵심 전략, ABM 마케팅이란?
글로벌 B2B 마케팅에서 ABM은 매우 중요한 전략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ABM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제가 직접 ABM 캠페인을 집행하며 알게된 점들을 공유합니다.

그팀장
2023년 8월 8일6분 분량
👀 첫 세미나 마케팅 성과 전격 공개 (+성과 측정 팁)
디지오션에서 첫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세미나 마케팅 성과, 성과 측정 팁, 그리고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며 느낀 점들을 정리해봅니다.

그팀장
2023년 7월 25일4분 분량
🎀 영화 ‘바비(Barbie)’ 마케팅이 성공한 3가지 이유
전세계 인기 인형 브랜드 ‘바비’를 기반으로 만든 영화 ‘바비’의 마케팅 캠페인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뭐가 특별했을까요? 이번 블로그에서는 영화 ‘바비’가 마케팅에 성공한 이유 3가지를 함께 살펴봅니다.

그팀장
2023년 7월 11일5분 분량
메타가 스레드를 만든 진짜 이유
이번 레터에서는 스레드의 차별점, 메타가 스레드를 론칭한 진짜 이유 그리고 앞으로의 소셜미디어에 대한 저의 생각을 공유해 봅니다.

그팀장
2023년 6월 21일5분 분량
마케팅 캠페인 UTM 설정 가이드 (+GA4 활용법)
UTM 매개변수는 트래픽을 유입 경로를 추적하는데 아주 유용합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UTM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UTM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GA4에서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를 측정하는 법을 살펴봅니다.

그팀장
2023년 6월 20일4분 분량
🍎 애플의 신제품 마케팅 전략 (ft. 비전프로)
올해 애플의 WWDC 2023과 신제품 비전 프로를 보며 느낀 점을 마케팅 관점에서 정리해봤습니다.

그팀장
2023년 5월 30일2분 분량
👍🏻 젤다의 전설로 보는 닌텐도 마케팅 전략 (좋은 제품=최고의 마케팅)
젤다의 전설이 신작 출시 3일만에 천만 장 판매를 달성했습니다. 젤다의 전설 팀의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고, 그 대성공의 비밀이 무엇인지 생각해봅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