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팀장2023년 4월 17일3분🙇🏻♂️ GA4를 대하는 마케터의 자세 (+1강 무료 공개)모두들 GA4가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정말 GA4가 왜 중요한지.. 우리는 잘 알고 있는걸까요? 그레이스의 피땀눈물 구글 애널리틱스 4 필수 코스 1강 무료 공개!
그팀장2023년 4월 4일3분마케팅전략👍 필요한 것은 단 하나, 액셔너블 인사이트“광고 비용은 날로 치솟고 경쟁은 치열합니다. 심지어 고객들은 ‘뻔한’ 전략을 거들떠보지도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한다면 큰 명예를 얻을 것 입니다.” 1천개의 설문조사 대신 1개의 인터뷰로 우린 마케팅이라는 남극을 어떻게 건널 수 있을까요?
그팀장2023년 3월 20일3분마케팅전략💁♀️ 예산을 뛰어넘는 넥스트 레벨 마케팅 전략우리는 종종 더 많은 예산으로 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가 매일 접하는 미디어를 통해 화려한 셀럽들이 총 출동한 광고들을 쉽게 접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예산과 성과가 비례한다는 것이 정말 사실일까요?
그팀장2023년 3월 18일3분마케팅전략💸 적은 예산에 딱! 리타겟팅 마케팅 전략작은 브랜드, 작은 마케팅 팀, 적은 예산으로 일하는 마케터라면 꼭 알아두면 좋은 리타겟팅 전략! 실제 활용 예시까지 함께 알아보아요!
그팀장2023년 3월 6일3분마케팅전략🤔‘리드 1,000명’은 목표일까 KPI일까?우리가 하는 일로 어떤 성과를 이룰 수 있을 지 마케팅 목표는 무엇이고 또 KPI는 무엇인지 고민하다보면 두 단어가 종종 헷갈립니다. KPI란 목표와 같은 걸까요아니면 다른 걸까요. 다르면 어떻게 다른 걸까요?
그팀장2023년 2월 25일7분테크🤖챗GPT, 마케팅 업무 실제 사용 후기 미국 IT 기업의 디지털마케팅 팀장으로 일하고 있는 현업 마케터 그레이스가 직접 사용해 본 생생한 챗GPT 후기를 들려드려요!
그팀장2023년 2월 23일2분브랜딩🥛 오틀리는 오트케 해냈을까세계 최대 귀리우유 회사인 오틀리가 불과 20여년전에는 스웨덴의 작은 브랜드였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오늘날 100억짜리 회사가 될때까지, 오틀리는 오트케 해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