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그팀장
2023년 5월 16일3분 분량
🤫팔리는 콘텐츠 비밀 (나만 할 수 있는 이야기)
아무리 SEO 전략을 세우고 예산을 태워도 결국 본질은 콘텐츠라고 믿습니다. 팔리는 콘텐츠,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그팀장
2023년 5월 11일4분 분량
GA4 강의 론칭 한달 후, 얼마나 벌었을까?
디지오션이 GA4 필수 코스 강의를 론칭한지 이제 딱 한 달이 되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수익이 발생했을까요? 강의 제작 과정부터 마케팅 캠페인 성과까지 - 지금 공개합니다!

그팀장
2023년 5월 1일3분 분량
💰돈이 되는 GA4 (ft. 전환율 최적화 전략)
마케팅 활동을 구매까지의 여정, 퍼널로 봤을 때 마케터들이 가장 관심이 가는 부분은 역시 ‘구매’가 일어나는 부분에서의 구매 전환율일 것 입니다. 이 전환을 높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은 역시나 데이터 입니다.

그팀장
2023년 4월 17일3분 분량
🙇🏻♂️ GA4를 대하는 마케터의 자세 (+1강 무료 공개)
모두들 GA4가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정말 GA4가 왜 중요한지.. 우리는 잘 알고 있는걸까요? 그레이스의 피땀눈물 구글 애널리틱스 4 필수 코스 1강 무료 공개!

그팀장
2023년 4월 4일3분 분량
👍 필요한 것은 단 하나, 액셔너블 인사이트
“광고 비용은 날로 치솟고 경쟁은 치열합니다. 심지어 고객들은 ‘뻔한’ 전략을 거들떠보지도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한다면 큰 명예를 얻을 것 입니다.” 1천개의 설문조사 대신 1개의 인터뷰로 우린 마케팅이라는 남극을 어떻게 건널 수 있을까요?

그팀장
2023년 3월 20일3분 분량
💁♀️ 예산을 뛰어넘는 넥스트 레벨 마케팅 전략
우리는 종종 더 많은 예산으로 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가 매일 접하는 미디어를 통해 화려한 셀럽들이 총 출동한 광고들을 쉽게 접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예산과 성과가 비례한다는 것이 정말 사실일까요?

그팀장
2023년 3월 18일3분 분량
💸 적은 예산에 딱! 리타겟팅 마케팅 전략
작은 브랜드, 작은 마케팅 팀, 적은 예산으로 일하는 마케터라면 꼭 알아두면 좋은 리타겟팅 전략! 실제 활용 예시까지 함께 알아보아요!

그팀장
2023년 3월 6일3분 분량
🤔‘리드 1,000명’은 목표일까 KPI일까?
우리가 하는 일로 어떤 성과를 이룰 수 있을 지 마케팅 목표는 무엇이고 또 KPI는 무엇인지 고민하다보면 두 단어가 종종 헷갈립니다. KPI란 목표와 같은 걸까요아니면 다른 걸까요. 다르면 어떻게 다른 걸까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