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빠르게 승진하는 마케터의 특징 5가지
제 경험을 바탕으로 개별 기여자(Individual Contributor)에서 중간 관리자(People Manager)로 승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 마케터의 역량을 소개합니다.
그팀장
2024년 10월 28일8분 분량


기획부터 모니터링까지, 콘텐츠 SEO 6단계 (+브리프 템플릿)
검색엔진최적화의 핵심인 콘텐츠 SEO를 실천하는 6단계 방법을 소개합니다. 단계별 가이드와 SEO 콘텐츠 브리프 템플릿을 활용하면, 초보자도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되는 콘텐츠를 쉽게 작성할 수 있어요!
그팀장
2024년 10월 23일7분 분량


SEO를 위한 콘텐츠 브리프 템플릿 & 사용 가이드
검색결과 페이지 높은 순위에 뜨는 가장 쉬운 방법! 바로 콘텐츠 브리프 템플릿을 활용하는건데요. 디지오션에서 만든 브리프 파일과 사용 가이드를 소개합니다.
그팀장
2024년 10월 6일2분 분량


마케팅 오프라인 이벤트, 실수에서 배운 것 6가지 (마케팅 회고일지)
전시회 참가와 오프라인 세미나 그리고 패널토크까지 - 최근 오프라인 행사 3가지를 연달아 운영하게 되었는데요. 성과와 과정을 회고하며 실수에서 배운 6가지를 공유합니다.
그팀장
2024년 10월 1일9분 분량


🏆 2024 파리 올림픽 마케팅 메달리스트 - 성공사례 5가지
디지오션이 선정한 파리 올림픽 마케팅 메달리스트를 소개합니다. 삼성전자부터 오메가, 리모와, 김예지 선수, 구글까지 - 다양한 성공사례를 살펴보세요!

쥬사원
2024년 9월 28일5분 분량


고객 인지단계별 콘텐츠로 마케팅 퍼널 전환율 높이기
고객의 구매 여정이 더 복잡해지면서 기존의 마케팅 퍼널을 적용하기 어려워졌습니다. 퍼널 전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고객 인지 단계를 소개합니다. 더 맞춤화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각 단계별 콘텐츠 제작 팁을 함께 알아봅니다.
그팀장
2024년 9월 17일9분 분량


마케팅 사이드 프로젝트를 해야하는 이유 5가지
마케터로서 사이드 프로젝트를 해야하는 이유 5가지를 알아봅니다. 마케팅 사이드 프로젝트가 커리어 개발뿐 아니라 개인의 성장에도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살펴볼게요.

쥬사원
2024년 9월 6일4분 분량


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위한 실전 팁 4가지
데이터 드리븐 의사결정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며, 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더 잘하고 싶은 마케터들이 많아졌어요. 하지만 말처럼 그리 쉽지는 않은데요. 마케터가 데이터 분석을 어려워하는 이유가 무엇이고 해결책은 무엇인지 살펴봅니다.
그팀장
2024년 8월 27일7분 분량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