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그팀장
2024년 6월 3일7분 분량
🪡 포지셔닝이 곧 마케팅 전략인 이유 (뾰족한 차별점 찾기)
마케팅 전략의 핵심이 되는 포지셔닝, 생각보다 잘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어떻게 하면 우리 브랜드의 뾰족한 차별점을 찾고, 경쟁에서 이기는 포지셔닝을 할 수 있는지 핵심 요소 세가지도 함께 알아봅니다.
그팀장
2024년 5월 28일4분 분량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글로벌 마케팅 팁 5가지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을 꿈꾸는 한국 브랜드가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생소할 수 있는 글로벌 마케팅, 어떻게 접근하면 좋을지 5가지의 팁을 소개합니다!
그팀장
2024년 5월 21일7분 분량
📺 쇼퍼블 TV 광고의 핵심은 스마트폰? (CTV 광고 트렌드)
효율 측정이 어려워 브랜드 인지도 채널로 여겨졌던 TV 광고. 커넥티드 TV 기술의 발전으로 인지도 뿐 아니라 전환에도 효과가 있는 매체로 변신했습니다. 최근 CTV 기술을 이용한 쇼퍼블 TV 광고에 모바일을 접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어떤
뮤사원
2024년 5월 9일3분 분량
🌱주니어 마케터 커리어 팁: 아픈 피드백 활용법
주니어 마케터라면 어려울 수 밖에 없는 피드백, 어떻게 하면 잘 소화할 수 있을지! 3단계로 나눈 피드백 활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부정적인 피드백은 들을 땐 아프지만 잘 활용하면 나의 발전을 위한 자양분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요!
그팀장
2024년 5월 7일8분 분량
💨 B2B 마케팅의 핵심 변화 5가지 (리드젠에서 디맨젠으로)
B2B 마케팅은 이제 리드젠(리드제너레이션)에서 디맨젠(디맨드 제너레이션)으로 움직이고 있는데요. 제가 미국 IT 기업에서 일하며 피부로 느끼고 있는 B2B 마케팅의 핵심 변화 다섯가지를 짚어봅니다.
그팀장
2024년 4월 26일6분 분량
💡B2B 마케팅 시니어 토론 후기: 2024년의 디멘드 제너레이션
최근 B2B 마케팅 시니어 토론 모임에 참여했었습니다. 인터넷에서는 찾기 어려운, 동료 마케터의 경험과 의견을 직접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다양한 영국 미국 기업의 시니어 마케터들이 공유한 내용을 핵심만 정리해봤어요.
뮤사원
2024년 4월 25일3분 분량
SEO 트렌드 & 키워드 분석을 위한 무료 사이트 5가지
검색엔진최적화(SEO)의 첫걸음은 키워드 분석입니다. 요새 핫한 트렌드를 찾아보거나 브랜드 제품/서비스와 연관된 키워드를 리서치 할 때 활용할 수 있는 무료 사이트 6곳을 추천합니다.
그팀장
2024년 4월 23일6분 분량
😱 구글이 CRM 툴 허브스팟을 인수하려는 이유 (1자데이터의 귀환)
최근 구글이 허브스팟 인수를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주목을 받았어요. 구글이 CRM 툴 허브스팟을 인수하려는 이유는 1자 데이터 때문인데요. 광고 업계의 최강자 구글이 왜 1자 데이터에 관심을 가지는지 그리고 이런 흐름에 대비하기 위한 액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