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장하는 마케터를 위한 프로그램

성장에 진심인 마케터들이 모여 시너지를 내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다른 마케터들과 네트워킹하고 함께 성장해요!

💪🏻 진행 중인 챌린지 프로그램

이미지 제공: Thought Catalog

​마케터를 위한 6주 글쓰기 챌린지

나만의 관점이 담긴 글을 꾸준히 쓰는 습관을 만들고 싶은 마케터를 위한 참여형 글쓰기 챌린지입니다. 

이미지 제공: Towfiqu barbhuiya

화금 마케팅 인사이트 분석 챌린지

매주 2회 (화/금) 마케팅 사례 혹은 아티클을 자신만의 언어로 분석하여 공유하는 참여형 챌린지입니다.

💬 디지오션 커뮤니티

B2B 마케터를 위한 커뮤니티 그리고 디지오션 수강생을 위한 공간을 운영하고 있어요! 

1️⃣ B2B 마케터를 위한 커뮤니티

B2B 마케팅 그리고 영업과 관련하여 좋은 콘텐츠를 공유하고, 궁금한 점을 묻고 답할 수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현재 240여 명의 현업자가 활발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어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면 B2B 마케팅 자료 모음을 열람할 수 있어요. B2B 브랜드의 마케터라면 자료 모음에 회사 이름과 소개서도 무료로 등록해드려요!

(비번: 1000)

B2B마케팅커뮤니티_기업목록.png
B2B마케팅커뮤니티_자료.png
B2B마케팅커뮤니티_챗방.png

2️⃣ 디지오션 수강생 ONLY 커뮤니티

튜터 그레이스에게 강의 수강 중 생긴 질문이나 마케팅 관련 질문을 편하게 물어보실 수 있는 오직 수강생만을 위한 공간입니다.

마케팅 관련 기사, 꿀팁, 자료 등을 함께 공유하기도 합니다. 현재 마케팅 분야의 현직자, 취준생, 혹은 창업가 멤버들이 함께 고민을 나누며 성장을 함께하고 있어요!

✨ 커뮤니티 참여 방법 세가지

디지오션 강의 수강생

디지오션 강의를 수강하시면 모든 강의안내 게시글에서 커뮤니티 접속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디지오션 코칭 수강생

코칭을 신청하신 경우, 세션 완료와 함께 커뮤니티 참여 방법을 따로 이메일을 통해 안내해 드려요.

'내일부터 디지털마케터' 독자

구매하신 도서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커뮤니티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hello@digiocean.co.kr

bottom of page